WELCOME
담임목사 인사말
저희 오클라호마 비전교회를 찾아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는 믿음의 길을 가길 정말 원하지만 우리 안에 있는 동일한 고민이 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온전히 살아낼까?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나의 신앙의 진보가 왜 이리 더디고, 자라나지 않을까?를 고민하게 됩니다. 사도 바울의 고백처럼, “나는 선한 싸움을 다 싸웠고, 나의 달려갈 길을 다 마쳤고, 믿음을 지켰습니다” 라고 이렇게 고백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는 성경의 인물들을 보면서, 어떻게 저런 뛰어난 신앙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를 부러워합니다. 그러나, 성경을 자세히 보면, 신앙의 거장들이 항상 훌륭한 모습만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신앙의 거장들 조차도 때론 실망스런 모습을 보였을 때가 얼마나 많았는지 모릅니다. 당대에 의인으로 평가되던 노아도 술취함으로 실수했고, 믿음의 조상이란 아브라함도 동일한 잘못을 반복합니다. 다윗 역시 그의 삶에 있는 연약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삶의 여정을 보며 깨닫는 첫번째는 “그들도 역시 사람이구나” 이고, 그 두번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이 그들을 끝까지 사랑하셨구나” 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에게 생기는 확신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내가 도덕적으로 온전하기에, 내가 주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왔기에,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고, 인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어차피 넘어지는 인생이고, 부족한 인생이고, 100% 온전해질 수 없는 인생입니다. 그렇기에 우리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 자신을 바라보면, 여전히 낙담되고 스스로를 자책할 수 밖에 없지만, 끝까지 나를 붙드시며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봄으로 소망을 갖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은혜로, 사랑으로 덮으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기대하는 인생은 은혜를 구하는 인생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보시는 기준은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보느냐?의 기준과 다릅니다. 우리 인생의 최종적인 실패와 성공은 우리가 마지막 심판대 앞에 설 때 정해질 것입니다. The best is yet to come!
우리가 어려운 상황을 지날 때, 이 말은 우리에게 힘을 줍니다. 그렇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동안 알고, 경험했던 것이 다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요. 하나님의 충만하심을 기대합시다. 은혜의 주님을 바라봅시다.
에베소서 3:18-19에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의 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를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동체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우리는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그 깊이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 신앙의 여정을 함께 할 믿음의 공동체가 정말 중요합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신앙의 경주는 이 땅의 인생 전체에 걸어가는 길이기도 하지만, 영원까지 영향 미치는 중요한 여정입니다.
주님의 생명의 능력을 날마다 경험하며, 기도하며, 기대하는 일에 함께 걸어가는 이 소망 가득한 행복한 여정을 함께 누리실 여러분을 저희 교회의 공동체로 초대합니다.
VISION STATEMENT
교회 사명 선언문
예배와 기도로 첫 계명을 회복하고,
하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나며,
하나님의 나라를 살아내는 교회
To become a church that lives in the full-coming of the Kingdom of God by seeking the heart of the Father to the measure of the stature of the fullness of Christ, by pursuing the 1st Commandment in Worship and Prayer.

공동체 표어
My Onething, to keep the 1st Commandment first in my life.
CORE VALUES
교회 핵심가치
Family
To experience intimacy as a Family of God.
Intimacy
오히려 성도들과 같은 시민이며 하나님의 가족이니라.
(엡 2:19)
School
To makedisciples that live in the fullness of Christ.
Discipleship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엡 4:13)
Hospital
To seek freedom and restoration in both the spirit and flesh in the Holy Spirit.
Healing
눈 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롭게 하고
(눅 4:18)
Army
To transform the world by the power of the Holy Spirit.
Reach
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엡 6:11-12)

LOGO
V+1
전체의 모양은 비전교회 Vision의 ‘V’ 를 나타내고, 오른쪽 기둥은 1이란 숫자로 우리 교회의 핵심 가치인 첫 계명(1st Commandmant)(마태복음 22:36-40)을 나타내며, 또한 다윗이 갈망했던(시 27:4) 한가지(1-thing) 소원의 의미를 담아 1이란 숫자를 나타냅니다.
왼쪽의 역삼각형은 성령의 횃불을 상징하고, 여기 사용된 보라색은 왕되신 그리스도의 위엄과 성품, 그리고 우리의 충성을 상징하는 색으로 대강절에 사용하는 색입니다.



TEAM

션 리 Rev. Sean Lee
[ 학력 ]
- 게이트웨이 침례신학대학원 (Gatewa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 M.Div)
- 기독교 음악대학 (Christian Music College - Study in Music Conducting)
- 한국 침례신학 대학교 (Korea Baptist Theological University - B.TH.)
- 대전고등학교 (Daejeon High School)
[ 경력 ]
- 현, 오클라호마 비전교회 담임목사
Current Senior Pastor, Vision Community Church of Oklahoma, OKC
- 리바이브처치 침례교회 개척, 담임목사
Senior Pastor, Revive Baptist Church, Seoul, Korea
- 국제 기도의 집 대학교 & 인턴십 한국어 과정, 디렉터
Director, IHOPKC University, Kansas City
- 글로발 선교교회, 부목사
Associate Pastor, Global Mission Church, Diamond Bar, California
- LA 미주복음 방송 아나운서
Announcer, Korean Gospel Broadcasting Co. LA
[ 가족 ]
- 아내 (레베카 리)와 두 아들(사무엘, 저스틴)과 딸(폴린)

HISTORY
- 2003년 4월 7~8 가정이 모여 예배드리기 시작. 권병만 목사 인도
- 2003년 9월 구 AAA건물 임대해 예배 장소로 정해 비전교회창립(Vision Community Church) 권병만 담임목사
- 2004년 10월 권병만 담임목사 사임
- 2004년 10월 Youth 담당 한동윤(DY)
- 2005년 1월 이태호 담임목사 부임
- 2005년 3월 이태호 담임목사 취임
- 2005년 5월 NWBC의 선교교회로 협약, NWBC의 채플에서 예배. 남침례회(SBC) 가입
- 2007년 3월 교회이름을 내부적으로 비전커넥션교회(Vision Connexion Church)
- 2007년 5월 메자닌으로 예배장소 옮김
- 2007년 12월 이차희 부목사 취임.
- 2008년 3월 이차희 담임목사 취임
- 2009년 1월 이차희 목사 사임
- 2009년 4월 남인철 담임목사 취임
- 2009년 8월 주일학교담당 /청년-조용권 목사 부임
- 2010년 1월 이우철 목사(달라스 예닮교회)초청 신년회복성회
- 2010년 6월 조용권 목사 사임
- 2012년 6월 장00 전도사 부임(12월 목사 안수)
- 2014년 3월 남침례교 오클라호마 한인 지방회 가입, 오클라호마 한인 교회 협의회 가입
- 2014년 5월 최영기 목사(가정교회 사역원장) 초청 말씀집회
- 2014년 9월 28 일 교회이전(6100 S. Penn. Ave. OKC, OK 73159)
- 2022년 8월 션리 담임목사 부임
- 2022년 11월 션리 담임목사 취임
SERVICE
- 주일 예배 오전 11시
- 양육 소그룹반 주일 오후1시 30분
- 새벽기도 모임 화-토 오전 6시20분
- 수요예배 수요일 오후 1시
- 대학청년 예배 금요일 오후 5시30분
- 찬양팀 워크샵 토요일 오후 2시